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

[초록뱀미디어]주가 흐름 알아보기

by 1981 2023. 1. 14.
728x90
반응형

- TV드라마 제작을 중심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사업과 콘텐츠 기반 OST와 테마파크 개발 등 각종 부가사업 및 임대사업 영위.

- 중국 DMG그룹 및 일본 소넷과 긴밀한 협력관계 유지, 이를 통해 해외판매 관련 콘텐츠제작 의사결정 용이한 편임.

 

- 종속기업으로 외식사업을 영위하는 (주)초록뱀푸드팜과 화학사업을 영위하는 (주)스카이이앤엠, 공연 및 제작관련 대리업을 영위하는 (주)후크엔터테인먼트 등을 보유.


" 월봉기준 저점까지 내려온 상황입니다 "

" 일봉기준 바닥권에서 횡보하면서 조정주는 모습으로 보였습니다. 이평선 수렴하는 시점에 접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여 10600 매수.흐름 살아있다 생각 다음주까지 보기로 함."

 

 

초록뱀미디어 이모저모

 

종합 콘텐츠 기업 초록뱀미디어가 하이그라운드와 132억 원 규모의 드라마 ‘빨간 풍선’ 제작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의 8.85% 규모다.

드라마 빨간 풍선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 ‘나의 해방일지’, ‘비밀의 집’, ‘태풍의 신부’ 등에 이어 올해 다섯 번째 방영된 초록뱀미디어 드라마 라인업이다.

미디어 플랫폼 시장 확대와 콘텐츠 수요 증가로 초록뱀미디어는 사전제작 IP 작품의 제작 편수를 늘리고, 수익배분보장 또는 판권을 보유하는 방향의 드라마 라인업 확대 전략을 취하고 있다. 올해에는 이미 제작을 완료한 ‘유스’ 뿐 아니라 ‘판도라 : 조작된 낙원’, ‘7인의 탈출’ 등 다양한 텐트폴 작품들이 라인업으로 준비되어 있어 큰 폭의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

초록뱀미디어는 ‘도원차트 시즌1’을 비롯해 최근 케이스타 채널을 통해 ‘편먹고 공치리’, ‘대한민국 배드민턴’, ‘버디보이즈’ 등 다양한 자체 IP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채널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캡티브 채널을 활용해 경쟁력 있는 여러 자체 콘텐츠들을 제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본 글은 매매 권유 or 추천이 아닙니다 "

 

반응형

댓글